dometopia

3개월 완성! 오픈마켓 쇼핑몰 셀러 과정

도토창업스쿨 교육 커리큘럼

도토창업스쿨 월별 커리큘럼

※본 일정은 오프라인 강의 일정이며, 온라인 강의는 오프라인 강의 다음 날 오픈됩니다.

2019.12
모집종료 신청가능 무료강의 유료강의
SUN MON TUE WED THU PRI SAT
1  
2  
구글 애드워즈의 이해

상세정보

구글 애드워즈의 이해

일 자 : 2019-12-02
시 간 : 10:00~11:30
강 사 : 장래준 강사
3  
CPC광고 보고서 확인방법

상세정보

CPC광고 보고서 확인방법

일 자 : 2019-12-03
시 간 : 10:00~11:30
강 사 : 장래준 강사
4  
쇼핑몰 사업 전략

상세정보

쇼핑몰 사업 전략

일 자 : 2019-12-04
시 간 : 10:00~11:30
강 사 : 황용순 강사
5  
개인 쇼핑몰 홍보마케팅 2회

상세정보

개인 쇼핑몰 홍보마케팅 2회

일 자 : 2019-12-05
시 간 : 10:00~11:30
강 사 : 황용순 강사
6  
소셜 마케팅 광고의 이해

상세정보

소셜 마케팅 광고의 이해

일 자 : 2019-12-06
시 간 : 10:00~11:30
강 사 : 장래준 강사
7  
8  
9  
SNS마케팅 실습(페이스북, 인스타그램) 1회

상세정보

SNS마케팅 실습(페이스북, 인스타그램) 1회

일 자 : 2019-12-09
시 간 : 10:00~11:30
강 사 : 장래준 강사
10  
SNS마케팅 실습(페이스북, 인스타그램) 2회

상세정보

SNS마케팅 실습(페이스북, 인스타그램) 2회

일 자 : 2019-12-10
시 간 : 10:00~11:30
강 사 : 장래준 강사
11  
온라인창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

상세정보

온라인창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

일 자 : 2019-12-11
시 간 : 10:00~11:30
강 사 : 황용순 강사
12  
창업스쿨 멤버로서 도토 활용방법(종강연)

상세정보

창업스쿨 멤버로서 도토 활용방법(종강연)

일 자 : 2019-12-12
시 간 : 11:00~12:30
강 사 : 황용순 강사
13  
14  
15  
16  
17  
18  
19  
20  
21  
22  
23  
24  
25  
26  
27  
28  
29  
30  
31  
12020.0122020.0132020.0142020.01

교육 커리큘럼

첫째

오픈마켓 판매전략 익히기

  • 온라인 사업의 성공과미래/상품명 수정기초
  • 상품명 수정 이해
  • 샵온 상품정보 수정 적용 방법
  • 옥션, 지마켓 상품등록 실습
  • 인터파크, 11번가 상품등록 실습
  •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 실습
  • 옥션, 지마켓, 11번가 상품연동등록 방법
  • 스마트스토어, 인터파크 상품연동등록 방법
  • 샵온 상품관리 기능 실습
  • 오픈마켓 자동등록 기능 실습
  • 포토샵 사용 실습
  • 오픈마켓 주문처리 및 셀러관리자 활용법
  • 고객 CS메뉴얼

둘째

효율적인 광고 실행과 상품 기획전 제작

  • 기획전 마케팅의 이해
  • 샵온 기획전 툴의 이해 및 실습
  • 기획전 리스트 추출 및 제작 실습
  • 목록이미지 제작 실습
  • 인트로배너 제작 실습
  • 기획전 체크포인트 점검
  • 기획전 주문방법 TIP
  • 오픈마켓 마케팅 전략
  • 옥션, 지마켓 광고의 이해
  • 옥션 지마켓 광고 실습
  • 11번가 인터파크 광고의 이해
  • 11번가 인터파크 광고실습
  • 스마트스토어 광고의 이해
  • 스마트스토어 광고 실습
  • 오픈마켓 딜 제안방법
  • 오픈마켓 광고등록 점검
  • 각종 서류 제작실습
  • B2B 대량납품 인쇄판촉 마케팅
  • 대량구매 CS메뉴얼 및 상품대체요령

셋째

온라인 쇼핑몰과 광고의 이해

  • 샵온 소개 및 환경설정 실습
  • 샵온 상품 관리 방법
  • 개인쇼핑몰 홍보마케팅
  • 샵온 디자인 스킨 스마트에디터 활용방법
  • 샵온 배너 교체 팝업 설정 실습
  • 네이버페이 가입 방법 실습
  • 온라인 광고의 개념
  • 쇼핑몰 CPC광고 키워드 추출 방법
  • 쇼핑몰 CPC광고 소재의 이해
  • 네이버 파워링크광고의 이해
  • 네이버 파워링크광고 등록 실습
  • 다음 CPC광고의 이해
  • 구글 CPC광고의 이해
  • CPC 보고서 분석방법
  • 쇼핑몰 사업 전략
  • 샵온 바이럴마케팅 활용방법
  • 소셜 마케팅 전략
  • SNS마케팅 실습(페이스북, 인스타그램)
  • 기획상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
  • 세트상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
월별 커리큘럼 일정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